Anti-cancer Ssamchae

암세포주 성장을 저지하는
세계 최초기능성 쌈채

2011년 대한민국 종자명장이 육종한 Anti-cancer Korean Cabbage 발표회가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열렸습니다.
13년간 육성하여 2010년 시험 재배를 마치고 2011년 정식으로 Anti-cancer Korean Cabbage를 공개한 설명회를 가졌습니다. 국내 순수 토종 기술만으로 Anti-cancer Korean Cabbage를 발표하게 된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었으며 약 500여명이 설명회에 참석해주시는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.
오랜시간에 걸쳐 완성한 Anti-cancer Korean Cabbage는 신라대학교에서의 항암효과 실험까지 마친 상태입니다.
대학에서 암세포를 배양한 후 시료를 넣고 24시간 동안 촬영한 결과, 놀랍게도 간암세포주,유방암세포주,피부암세포주가 구조가 파괴되어 손상되거나, 부착력을 상실하여 제 기능을 잃어버린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이러한 Anti-cancer Korean Cabbage를 개량하여 만든 것이 Anti-cancer Ssamchae입니다.
2014년 10월, 항암 성분이 풍부한 세계 최초의 기능성 쌈채를 육성발표하였습니다.
Anti-cancer Ssamchae는 Anti-cancer Korean Cabbage와 같이 배추와 순무를 종간교잡하여 암세포주 성장을 저지하는 세계최초의 기능성 쌈채입니다.

상추를 대신할 기능성 쌈채
암탁쌈채는한국을 대표할 식품입니다.

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쌈채인 Anti-cancer Ssamchae는 배추와 순무의 중간형태를 띤 종간교잡 품종입니다.
토양적응성이 우수해 재배가 용이한 편으로 텃밭이나 화분재배에 용이하고, 생육이 빠르며 수확량이 많습니다. 또, 약간의 쓴맛과 아삭한 식감이 있어 녹즙이나 겉절이 및 김장 속 재료로 좋으며, 삶아서 먹거나, 샐러드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.
위와 같이 맛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, 단국대학교에서 실시한 전임상실험, 한국식품과학연구원에서 실시한 성분분석에서 이미 Anti-cancer Ssamchae를 이용한 암세포주 성장저지 효과 및 함량 분석이 완료된 항암 식품입니다.